인창C구역 재개발단지 … 일반분양 679세대

롯데건설이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89-29번지 일원 인창C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2층, 11개 동, 전용면적 34~101㎡, 총 118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679세대다. 전용면적별로 ▲34㎡ 68세대 ▲46㎡ 56세대 ▲59㎡ A·B·C 264세대 ▲82㎡ A·B 205세대 ▲101㎡B 86세대 등 총 8개 타입으로 구성되며, 전용 85㎡ 이하 중소형이 공급 물량의 87%를 차지하고 있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우수한 교통망을 갖췄다. 도보권 내에 경의중앙선 구리역이 위치해 있으며, 내년엔 서울 지하철 8호선 종점인 암사역에서 남양주 별내를 잇는 별내선(8호선 연장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더블 역세권을 갖추게 될 전망으로, 이를 통해 서울로의 접근이 한층 수월해질 예정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경춘로, 아차산로 등의 도로도 인접해 있어 차량 이용 시 광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도 장점으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하나로마트, 구리전통시장, CGV 등 쇼핑 및 문화 편의시설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한양대학교 구리병원과 구리보건소, 구리우체국, 구리시인창도서관 등 의료시설 및 공공기관·시설 또한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교문초등학교, 인창초등학교, 인창중·고등학교 등 다수의 학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출입로에 체육공원이 맞닿아 있어 녹지 공간을 가까이 누릴 수 있고, 인창중앙공원을 비롯해 구리역공원, 체육공원, 돌다리공원, 여울목공원 등 다양한 공원들이 조성돼 있어 언제든 여가 및 휴식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구리시에 들어서는 첫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라며 “구리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도시정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