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정비사업 파워리더&브랜드' 출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정비사업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잃지 않는 사람들, 끊임없이 소통하며 지금의 위기상황을 돌파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한 권의 책으로 엮였다.

미르커뮤니케이션은 최근 ‘2019 정비사업 파워리더&브랜드’를 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2019 정비사업 파워리더&브랜드에는 ▲한국도시정비협회 ▲한국감정원 ▲한국주택경제신문 ▲SK건설 ▲금성백조주택 ▲서희건설 ▲오엔랜드이십일 ▲제이앤비코퍼레이션 ▲서울씨엠씨 ▲법무법인(유) 현 ▲법무법인 집현 ▲송죽법무사합동사무소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귀뚜라미환경테크 ▲비엠코리아 글로벌 ▲피움 등 정비사업 주요 협력업체들의 성장과정과 특‧장점 미래 비전 등이 담겨있다.

미르커뮤니케이션은 발간사를 통해 “이 책에 소개된 인물과 기업들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과 혁신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지향하는 대표주자들이며, 이 책은 정비사업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뛰어온 이들에 대한 기록”이라며 “지금 이 순간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정비사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확고한 신념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더욱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나아가는 데 일조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르커뮤니케이션은 정비사업 단계별 법률쟁점을 법원 판례 등을 중심으로 정리한 ‘정비사업 실무의 법률쟁점’을 비롯해 ‘지역주택조합 해설’, ‘정비사업 아는 만큼 보인다’ 등 각종 서적을 출간하고 있는 정비사업 관련 출판․홍보․기획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도시정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